Larin, Mallorca up to fifth in Spain after win against Getafe
Larin, Mallorca up to fifth in Spain after win against Getafe
Blog Article
마드리드 (AP)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은 기쁨에 겨워 터치라인을 따라 달렸고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실망한 표정으로 잔디밭에 쓰러졌습니다.
슈퍼 서브 알렉산더 쇠로스가 후반 추가 시간에 다시 한 번 골을 넣어 아틀레티코가 바르셀로나에서 2-1로 역전승을 거두고 아틀레티코가 라리가의 짧은 겨울 휴식기를 정상에서 보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틀레티코는 모든 대회에서 12연승을 거두며 바르셀로나보다 3점 앞서게 되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9경기에서 단 2승만을 거두었으며, 레알 마드리드가 세비야를 꺾는다면 일요일에 3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2011년부터 아틀레티코를 이끌고 있는 시메오네는 바르셀로나에서 처음으로 우승을 축하했습니다.
아틀레티코 골키퍼 얀 오블락은 "드디어 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좋은 경기를 하고 있고, 출발도 좋지 않았지만 기회가 올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순간에 쇠로스가 돌파했습니다. 그 덕분에 마침내 우리는 여기서 승리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필요한 스트라이커입니다."
바르셀로나가 오랜 시간 동안 주도권을 잡고 30분에 충분한 리드를 잡은 것은 훨씬 더 인상적인 경기였습니다.
페드리는 가비와 원투를 치며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각진 슛을 날리며 경기를 시작하고 끝냈습니다.
라피냐는 57회에 골키퍼를 로빙했지만 공이 크로스바를 맞고 나오면서 바르셀로나의 리드를 거의 두 배로 늘렸습니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리바운드를 잡았지만 치료가 필요한 악셀 위첼의 머리로 보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단 3분 후 아틀레티코가 동점골을 넣었을 때 놓친 기회를 후회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수비 실수 덕분이었습니다.
바르셀로나 미드필더 마르크 카사도가 훌리안 알바레즈의 크로스를 걷어내려 했지만 로드리고 데 폴에게 패스했고, 로드리고 데 폴은 오른쪽 하단 구석으로 슛을 날렸습니다. 카사도는 당황한 듯 두 손을 머리에 대고 무릎을 꿇었습니다.
바르셀로나에게는 더 나쁜 일이 벌어졌습니다. 연장 후반 6분, 나후엘 몰리나가 환상적인 러닝을 성공시켜 스루볼에 걸렸고, 쇠로스가 크로스를 올려 골대 뒤쪽으로 슛을 날렸습니다.
쇠로스가 벤치에서 물러난 후 다섯 골을 넣은 것은 이번 시즌 8번째 골이었습니다.
빌바오의 무패 행진
아틀레틱 빌바오는 오사수나를 2-1로 역전승하며 무패 행진을 14경기로 늘렸고 아틀레티코에 단 5점 차로 뒤처져 있습니다. 고르카 구루제타와 알렉스 베렝게르는 루카스 토로가 엘 사다르에서 25분 오사수나에게 리드를 내준 후 4위 빌바오의 역전승을 확정지었습니다.
구루제타는 31번 홀에서 빌바오 레벨을 이끌었고, 베렝게르는 74번 홀에서 결승골을 넣었습니다.
마요르카는 헤타페에서 1-0으로 승리하며 5위로 올라섰습니다.
53분 실레 라린의 페널티킥으로 에스타디오 콜리세움에서 승부가 결정되었고, 마요르카는 11점 차로 앞서 나갔습니다.
캐나다 대표팀은 후안 베로칼의 선방에 막혀 마지막 두 경기에서 세 번째 득점을 올렸습니다. 라린은 그 자리에서 낮게 슈팅하며 헤타페 골키퍼 데이비드 소리아를 제치고 퇴장했습니다.
마요르카는 지난주 지로나를 상대로 2-1로 승리한 데 이어 연승을 거뒀습니다.
또한 파블로 듀란은 전반전에 두 골을 넣으며 셀타 비고가 레알 소시에다드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