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RIN, MALLORCA UP TO FIFTH IN SPAIN AFTER WIN AGAINST GETAFE

Larin, Mallorca up to fifth in Spain after win against Getafe

Larin, Mallorca up to fifth in Spain after win against Getafe

Blog Article

마드리드 (AP)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은 기쁨에 겨워 터치라인을 따라 달렸고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실망한 표정으로 잔디밭에 쓰러졌습니다.

슈퍼 서브 알렉산더 쇠로스가 후반 추가 시간에 다시 한 번 골을 넣어 아틀레티코가 바르셀로나에서 2-1로 역전승을 거두고 아틀레티코가 라리가의 짧은 겨울 휴식기를 정상에서 보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틀레티코는 모든 대회에서 12연승을 거두며 바르셀로나보다 3점 앞서게 되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9경기에서 단 2승만을 거두었으며, 레알 마드리드가 세비야를 꺾는다면 일요일에 3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2011년부터 아틀레티코를 이끌고 있는 시메오네는 바르셀로나에서 처음으로 우승을 축하했습니다.

아틀레티코 골키퍼 얀 오블락은 "드디어 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좋은 경기를 하고 있고, 출발도 좋지 않았지만 기회가 올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순간에 쇠로스가 돌파했습니다. 그 덕분에 마침내 우리는 여기서 승리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필요한 스트라이커입니다."

바르셀로나가 오랜 시간 동안 주도권을 잡고 30분에 충분한 리드를 잡은 것은 훨씬 더 인상적인 경기였습니다.

페드리는 가비와 원투를 치며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각진 슛을 날리며 경기를 시작하고 끝냈습니다.

라피냐는 57회에 골키퍼를 로빙했지만 공이 크로스바를 맞고 나오면서 바르셀로나의 리드를 거의 두 배로 늘렸습니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리바운드를 잡았지만 치료가 필요한 악셀 위첼의 머리로 보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단 3분 후 아틀레티코가 동점골을 넣었을 때 놓친 기회를 후회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수비 실수 덕분이었습니다.

바르셀로나 미드필더 마르크 카사도가 훌리안 알바레즈의 크로스를 걷어내려 했지만 로드리고 데 폴에게 패스했고, 로드리고 데 폴은 오른쪽 하단 구석으로 슛을 날렸습니다. 카사도는 당황한 듯 두 손을 머리에 대고 무릎을 꿇었습니다.

바르셀로나에게는 더 나쁜 일이 벌어졌습니다. 연장 후반 6분, 나후엘 몰리나가 환상적인 러닝을 성공시켜 스루볼에 걸렸고, 쇠로스가 크로스를 올려 골대 뒤쪽으로 슛을 날렸습니다.

쇠로스가 벤치에서 물러난 후 다섯 골을 넣은 것은 이번 시즌 8번째 골이었습니다.

빌바오의 무패 행진

아틀레틱 빌바오는 오사수나를 2-1로 역전승하며 무패 행진을 14경기로 늘렸고 아틀레티코에 단 5점 차로 뒤처져 있습니다. 고르카 구루제타와 알렉스 베렝게르는 루카스 토로가 엘 사다르에서 25분 오사수나에게 리드를 내준 후 4위 빌바오의 역전승을 확정지었습니다.

구루제타는 31번 홀에서 빌바오 레벨을 이끌었고, 베렝게르는 74번 홀에서 결승골을 넣었습니다.

마요르카는 헤타페에서 1-0으로 승리하며 5위로 올라섰습니다.

53분 실레 라린의 페널티킥으로 에스타디오 콜리세움에서 승부가 결정되었고, 마요르카는 11점 차로 앞서 나갔습니다.

캐나다 대표팀은 후안 베로칼의 선방에 막혀 마지막 두 경기에서 세 번째 득점을 올렸습니다. 라린은 그 자리에서 낮게 슈팅하며 헤타페 골키퍼 데이비드 소리아를 제치고 퇴장했습니다.

마요르카는 지난주 지로나를 상대로 2-1로 승리한 데 이어 연승을 거뒀습니다.

또한 파블로 듀란은 전반전에 두 골을 넣으며 셀타 비고가 레알 소시에다드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안전놀이터

Report this page